하우징브랜드페어_ 170119~22 코엑스에서 하우징브랜드페어

코엑스에서 열린 하우징브랜드페어 에 다녀왔습니다.

날이 추워지면 저희는 그 동안 비수기에 접어들게 됩니다. 그래서 매년 겨울에는 전시회에 나가고 있습니다. 한동안은 세텍에서 열린 MBC건축박람회에 나갔습니다. 이번 년도엔 따로 준비하는것도 있고 해서 한 해 쉬려고 했습니다.

그러다 어떻게 인연이 닿아서 코엑스에서 열리는 하우징브랜드페어에 출품하게 되었네요.

2017년 1월 하우징브랜드페어 아름다운시스템 부스 전경, 설치 전

아름다운시스템 부스입니다. 이번에는 부스 2개를 사용하였는데, 아직 설치 전이라서 제품을 볼 수는 없네요.

2017년 1월 하우징브랜드페어 아름다운시스템 부스 전경, 중문과 방범방충망 설치 후

중문과 방범방충망이 설치된 모습입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많은 준비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저희의 주력 제품 2개만 가지고 나갔습니다.

중문

중문은 집이라는 개인공간에 들어온 사람이 보게 되는 첫 인테리어입니다. 그만큼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고객님이 원하는 바에 맞춰 제작/시공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운시스템은 수십 종류의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원하는 유리의 디자인과, 다양한 시트 필름을 매치시켜 여러분의 취향과 집안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중문을 시공해 보세요.

방범방충망

아름다운시스템의 방범방충망은 LH주택공사에 납품되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입니다. 제품을 생산할 때도 더욱 깐깐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번 설치하게 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안전하고 튼튼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지금 보고 계신 사진은 건축박람회&행사의 사진입니다. 더 많은 사진을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