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대_ 170420 제주도 단조 화분대 난간대 제작 공급

이번에 제작한 제품은 단조 화분대 입니다. 제주도에서 주문이 들어와서 저희는 제작만 해서 물건을 띄워 보냈습니다. 별 탈 없이 도착해서 설치도 깔끔하게 잘 되었네요. 창문에 설치하는 난간대인데, 내부에 라운드로 공간을 만들어서 화분을 놓을 수 있는 형태입니다. 저희는 단조 화분대, 혹은 단조 화분 난간대라고 부릅니다.

아름다운시스템에서는 전 단조 제품을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주문 제작 해서 납품 및 시공합니다.

170420 제주도 단조 화분 난간대 제작 공급 제작 사진

170420 제주도 단조 화분 난간대 제작 완료된 사진입니다. 공장에서 여러 각도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안쪽에서 본 모습이네요.

170420 제주도 단조 화분 난간대 제작 공급 제작 사진

170420 제주도 단조 화분 난간대 제작 완료된 사진입니다. 공장에서 여러 각도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정면에서 본 모습이네요.

170420 제주도 단조 화분 난간대 제작 공급 제작 사진

170420 제주도 단조 화분 난간대 제작 완료된 사진입니다. 공장에서 여러 각도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옆에서 본 모습이네요.

170420 제주도 단조 화분 난간대 제작 공급 설치 사진

드디어 제주도로 이동 된 단조 화분 난간대입니다. 실력 좋으신 분이 설치를 했는지 깔끔하게 설치 완료되었네요.

단조 화분대

디자인과 사이즈만 정해 주세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만들어 드립니다. 아름다운시스템에서 시공까지 마무리 해 드립니다.

다양한 시공 사진을 봐주세요. 그리고 아름다운시스템이 그 동안 축적해 온, 설치 노하우를 믿어주세요. 여러분의 집과 공간이 더욱 완벽해 지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사진은 발코니 난간대의 사진입니다. 더 많은 사진을 보고 가세요.